여뀌 강아지풀이 맞나요? (큰개여뀌와 수크령)
종명: 2
작성일 04-09-27 20:01
조회 427
댓글 6
본문
보통 여뀌보다 키가 컸구요 꽃도 약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사진도 강아지풀과 꽃모양은 비슷한데 수염
색갈이 잿빛이고 훨씬 큽니다
댓글목록 6
최영일님!
감사합니다
이제사 글을 봤습니다
정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사 글을 봤습니다
정정하겠습니다
양향숙님...저런 여뀌는 큰개여뀌라 하옵니다.^^
상록수님!
감사합니다
그런데 작은 여뀌는 꽃이 전부 분홍색이고 위의 여뀌는
키도 크며 희끗한 색상이 섞여 있는데 달리 분류가 되지
않는 모양이지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작은 여뀌는 꽃이 전부 분홍색이고 위의 여뀌는
키도 크며 희끗한 색상이 섞여 있는데 달리 분류가 되지
않는 모양이지요?
아래는 수크령
홍성윤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위는 여뀌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