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고광나무

종명: 2
작성일 04-09-21 09:30 | 374 | 5

본문

640 x 480

나무 이름을 모르고 심었는데 검색해 보니 고광나무랑 가장 비슷?

댓글목록 5

  상록수님 고마워요.범의귀과 역시맞구요.전 혹시나했는데.사실은 잘알고 지내는 동생네 집을 방문할 기회가 생겨서 다녀온 졌입답니다.그곳에서 꽃이아름답게 피어있는걸보고서 그곳에서 일 하는분께 여쭤보았답니다.
  추신:가장자리에 희미한 톱니가 있고,표면은 털이 거의없으면,뒷면은 연한 녹색,맥 위에 잔털이 있음.이것도 맞겠올려는지요......^^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