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듯 모를듯 이 풀은 무엇이지요?(솔이끼)
종명: 2
작성일 04-09-08 22:26
조회 351
댓글 9
본문
북한산에서 찍었습니다.
댓글목록 9
북한산 바위에 많이 있는 것. 이것이 솔이끼였군요.
또하나 배우고 갑니다
또하나 배우고 갑니다
늘푸름님도 댓글을 주셨군요...동행할 기회가 닿으면 저도 기쁘겠습니다.
이거 이름을 찾느라 xx솔과 xx이끼류를 뒤지다가 못찾았는데 둘을 합해놓은 거였군요! 처음에 이름 찾기가 어렵지 다시는 잊을 거 같지 않습니다.도와주신 4분 고맙습니다.
"솔이끼" 에 저도 동참 합니다,
뱀톱은 훨씬 크지요
뱀톱은 훨씬 크지요
북한산에는 솔이끼가 많지요...모감주님 담에 가실때 저좀 끼워 주세요...
지 눈에는 솔이끼로 보입니다.
솔이끼에 동감.
우하귀는 뱀인가요?
ㅎㅎ 카메라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