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나무인지 궁금합니다.
종명: 대팻집나무
작성일 11-09-07 10:41
조회 660
댓글 2
본문
SAMSUNG ES10 / VLUU ES10, F2.8, ISO-80, Auto WB, Auto Exposure, 1/90s, 0.00EV, Multi-segment, 6.3mm, 0/10, Flash not fired, 855 x 642, 2011:09:03 16:19:06
SAMSUNG ES10 / VLUU ES10, F2.8,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30s, 0.00EV, Multi-segment, 6.3mm, 0/10, Flash not fired, 855 x 642, 2011:09:03 16:25:03
댓글목록 2
대팻집나무가 생각나는군요.^^
조뱅이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