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이름을 알고싶습니다.
종명: 이질풀
작성일 11-09-05 18:49
조회 621
댓글 2
본문
NIKON D3X, F4.5, ISO-100, Manual WB, Auto Exposure, 1/80s, 0.00EV, Multi-segment, 105mm, 1/1,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1:08:28 16:34:02
NIKON D3X, F4.5, ISO-100, Manual WB, Auto Exposure, 1/80s, 0.00EV, Multi-segment, 105mm, 1/1,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1:08:28 16:33:48
가지산에서 촬영한 꽃 입니다.
댓글목록 2
이질풀이 멋드러지게 피었네요.
야달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