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
종명: 정금나무
작성일 11-08-26 21:15
조회 493
댓글 2
본문
DSLR-A850, F3.2, ISO-100, 1/125s, -1.00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900 x 607, 2011:08:25 12:22:43
DSLR-A850, F3.2, ISO-100, 1/125s, -1.00EV, Spot, 100mm, Flash not fired, 900 x 607, 2011:08:25 12:25:33
산앵도나무인가 했는데..아닌듯 싶어서요..
8월 25일 태안쪽에서 담았습니다..
8월 25일 태안쪽에서 담았습니다..
댓글목록 2
정금나무일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가지끝에 조롱조롱 핀 모습만 보다보니 헷갈렸나 봅니다~(^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