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여뀌일까요. (노인장대는 아니였습니다)
종명:
작성일 11-08-27 05:04
조회 804
댓글 1
본문
NIKON D200, F5.0, ISO-100, Manual WB, Auto Exposure, 1/90s, 0.33EV, Multi-segment, 55mm, 1/1, Flash not fired, 2896 x 1944, 2011:08:26 08:58:42
강둑에 흔하게 피는 여뀌
댓글목록 1
꽃대의 털로 봐서는 털여뀌가 유력한데 아니라고 하시니....
개여뀌도 아니고 뭘까요?
개여뀌도 아니고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