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식물인가요.
종명:
작성일 11-08-17 19:16
조회 438
댓글 2
본문
FinePixS2Pro, F3.0, ISO-200, Auto WB, Auto Exposure, 1/60s, -0.50EV, Multi-segment, 105mm, Flash not fired, 800 x 535, 2010:05:29 16:57:14
이것도 봄입니다. 이름이...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2
저기서 자주꽃방망이 보라색꽃이 피지 않을까 싶는 한데요.
그런 것 같네요.
어제 한참을 생각해도 떠오르는 애가 없더니....덕분에~
어제 한참을 생각해도 떠오르는 애가 없더니....덕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