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름 좀 알려주세요.
종명: 산초나무
작성일 11-08-02 10:46
조회 622
댓글 5
본문
무슨 나무인지?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5
산초나무인것 같습니다. 산초기름을 짜서 어머님들이 머리에 발랐던가.
산초열매 기름은 식용으로 쓰여졌습니다.
어머니들이 머리에 바르던것은 쪽동백나무의 열매로 짠 우리 경북지역에선 동백기름 이라 부르더군요.
어머니들이 머리에 바르던것은 쪽동백나무의 열매로 짠 우리 경북지역에선 동백기름 이라 부르더군요.
섬들님 감사합니다.
어머니가..산초짱아찌를 잘 담가드시는데...요놈보니..문뜩 산초짱아찌가 먹고싶군요.....
반지꽃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