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꽃이름 좀 알려주세요.

종명: 산초나무
작성일 11-08-02 10:46 | 622 | 5

본문

600 x 400

600 x 400

무슨 나무인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5

답글
산초열매 기름은 식용으로 쓰여졌습니다.
어머니들이 머리에 바르던것은 쪽동백나무의 열매로 짠 우리 경북지역에선 동백기름 이라 부르더군요.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