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꽃이에요?
종명: 꿩의비름
작성일 11-08-02 12:54
조회 685
댓글 3
본문
Canon EOS 50D, F9.0, ISO-200, 1/60s, 0.00EV, Multi-segment, 47mm, Flash not fired, 600 x 900, 2011:07:30 10:24:06
Canon EOS 50D, F9.0, ISO-200, 1/60s, 0.00EV, Multi-segment, 28mm, Flash not fired, 600 x 900, 2011:07:30 10:25:09
S산에서....
무슨 꿩의비름인지요...
무슨 꿩의비름인지요...
댓글목록 3
새끼꿩의비름으로 볼까요
그냥 궝의비름으로 보고싶은데요~!^^
상록수님 청나래님 감사합니다.
어렵기만하니 일단 꿩의비름으로 붙입니다.
어렵기만하니 일단 꿩의비름으로 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