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는 아니지만, 에버랜드 온실에서 본 꽃인데.....
종명: 부겐빌리아
작성일 11-08-03 13:49
조회 467
댓글 3
본문
KODAK DX3600 DIGITAL CAMERA, F4.5, 1/60s, 0.00EV, Average, 11.2mm, Flash fired, 1800 x 1200, 2003:04:07 14:05:26
꽃인지 잎인지,,,,,야생환 아니지만 이름 좀 부탁합니다. ㅠㅠ
댓글목록 3
Bougenvillea(부겐빌리아), 잎이 꼭 종이로 된 것 같지요?
잎이 아니고 포엽입니다. 중앙에 꽃술마냥 3개 정도 내밀고 있는 것이 꽃이랍니다. 보기엔 포엽과 같이 붉지만 안은 흰색입술로 핍니다.
동남아 지방에 많은데 오늘 새롭게 봅니다.
부겐빌리아... 기회가 되면 다시 자세히 보고싶네요.
부겐빌리아... 기회가 되면 다시 자세히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