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야생화는 아니지만, 에버랜드 온실에서 본 꽃인데.....

종명: 부겐빌리아
작성일 11-08-03 13:49 | 467 | 3

본문

KODAK DX3600 DIGITAL CAMERA, F4.5, 1/60s, 0.00EV, Average, 11.2mm, Flash fired, 1800 x 1200, 2003:04:07 14:05:26

꽃인지 잎인지,,,,,야생환 아니지만 이름 좀 부탁합니다. ㅠㅠ

댓글목록 3

잎이 아니고 포엽입니다. 중앙에 꽃술마냥 3개 정도 내밀고 있는 것이 꽃이랍니다. 보기엔 포엽과 같이 붉지만 안은 흰색입술로 핍니다.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