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슨꽃이예요?

이름이 궁금합니다.

종명: 개모시풀
작성일 11-07-20 16:38 | 607 | 5

본문

VLUU L310W L313 M310W / Samsung L310W L313 M310W, F2.8,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60s, 0.00EV, Multi-segment, 6mm, 0/10, Flash not fired, 800 x 600, 2011:07:20 07:04:52

VLUU L310W L313 M310W / Samsung L310W L313 M310W, F2.8, ISO-80, Auto WB, Auto Exposure, 1/90s, 0.00EV, Multi-segment, 6mm, 0/10, Flash not fired, 800 x 600, 2011:07:20 07:04:58

댓글목록 5

답글
쐐기풀은 잎에 가시가 돋혀있습니다.
한번 찔리면 따갑다 못해 욱신거리죠.
그 경험 한번하면 더이상 동정이 필요없습니다.
참고로 쐐기풀과 구분짓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
거북꼬리, 풀거북꼬리, 좀깨잎나무...들이랍니다.^^

무슨꽃이예요? 목록

Total 71,10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