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궁금합니다.
종명: 개모시풀
작성일 11-07-20 16:38
조회 607
댓글 5
본문
VLUU L310W L313 M310W / Samsung L310W L313 M310W, F2.8,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60s, 0.00EV, Multi-segment, 6mm, 0/10, Flash not fired, 800 x 600, 2011:07:20 07:04:52
VLUU L310W L313 M310W / Samsung L310W L313 M310W, F2.8, ISO-80, Auto WB, Auto Exposure, 1/90s, 0.00EV, Multi-segment, 6mm, 0/10, Flash not fired, 800 x 600, 2011:07:20 07:04:58
댓글목록 5
개모시풀로 보입니다만...^^
골치아픈 풀이내요.
저희 과수원에도 있는데 뿌리가 번저 번식력이 엄청강해요.
저희 과수원에도 있는데 뿌리가 번저 번식력이 엄청강해요.
쐐기풀하고는 어떻게 다른지요?
쐐기풀은 잎에 가시가 돋혀있습니다.
한번 찔리면 따갑다 못해 욱신거리죠.
그 경험 한번하면 더이상 동정이 필요없습니다.
참고로 쐐기풀과 구분짓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
거북꼬리, 풀거북꼬리, 좀깨잎나무...들이랍니다.^^
한번 찔리면 따갑다 못해 욱신거리죠.
그 경험 한번하면 더이상 동정이 필요없습니다.
참고로 쐐기풀과 구분짓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
거북꼬리, 풀거북꼬리, 좀깨잎나무...들이랍니다.^^
개모시풀이라하는군요.
조뱅이님, 이박사님, 기생초님 감사합니다.
조뱅이님, 이박사님, 기생초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