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자꽃이 필까요?
종명:
작성일 11-07-20 22:51
조회 475
댓글 1
본문
u820,S820 , F3.3, ISO-200, Manual WB, Manual Exposure, 1/80s, 0.70EV, Multi-segment, 6.4mm, 0/100, Flash not fired, 904 x 684, 2011:07:17 11:33:05
노고단 오름길에 보았는데
무슨 꽃이 필지 궁금하네요
무슨 꽃이 필지 궁금하네요
댓글목록 1
동자꽃이라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