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제비꽃일까요
종명: 남산제비꽃
작성일 11-07-11 15:04
조회 606
댓글 4
본문
Canon DIGITAL IXUS 860 IS, F8.0, ISO-200, 1/60s, 0.00EV, Multi-segment, 4.6mm, Flash fired, 800 x 600, 2011:06:21 17:24:54
사진이 복잡해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4
네~남사제비꽃이네요
잎만 보이더라도^^*
잎만 보이더라도^^*
서영님 감사드립니다.
혹 제비꽃 아래 백선 말고 작은 잎은
혹시 청미래덩굴일까요
혹 제비꽃 아래 백선 말고 작은 잎은
혹시 청미래덩굴일까요
선밀나무로 봐야 하겠지요.
박다리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