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식물인지 궁금합니다.
종명: 딱총나무
작성일 11-05-18 21:29
조회 1,253
댓글 3
본문
EX-Z4 , F4.3, Manual WB, Auto Exposure, 1/200s, 0.00EV, Multi-segment, 5.8mm, 0/0, Flash not fired, 832 x 624, 2012:05:13 00:03:26
EX-Z4 , F4.3, Manual WB, Auto Exposure, 1/125s, 0.00EV, Multi-segment, 5.8mm, 0/0, Flash not fired, 832 x 624, 2012:05:13 00:03:46
혹시 지리강활(개당귀)이 아닌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줄기를 꺾어 냄새를 맡아보니 역한 향기가 나더군요.
줄기를 꺾어 냄새를 맡아보니 역한 향기가 나더군요.
댓글목록 3
딱총나무로 보고싶습니다만.....!^^
저도 지난해 나무는 잘라지고 올해 햇순이 올라온 딱총나무로 보입니다.
청나래님, 박다리님 감사합니다.
딱총나무였군요.
딱총나무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