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나무 열매일까요.
종명: 백당나무
작성일 10-11-15 22:06
조회 1,245
댓글 5
본문
DMC-FZ10, F4.0, ISO-50, Auto WB, Auto Exposure, 1/160s, 0.00EV, Multi-segment, 6mm, 0/10, Flash not fired, 905 x 679, 2010:11:13 14:36:59
DMC-FZ10, F4.0, ISO-50, Auto WB, Auto Exposure, 1/160s, 0.00EV, Multi-segment, 6mm, 0/10, Flash not fired, 763 x 572, 2010:11:13 14:37:06
11월 13일 덕유산 능선길에서 만난 열매입니다.
위, 아래 같은 개체입니다.
위, 아래 같은 개체입니다.
댓글목록 5
가막살나무 아닐까요~.
열매가 엉성하게 배치된것으로 백당나무도 검색해 보시죠.
나무 수피로 보건데 백당나무에 가깝네요..
괭이밥님과 현호색님 눈이 밝으십니다~.
대단들 하십니다.
백당나무로 명찰 올립니다.
봄맞이꽃님, 괭이밥님, 현호색님 감사합니다.
백당나무로 명찰 올립니다.
봄맞이꽃님, 괭이밥님, 현호색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