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는 분이 없나요
종명:
작성일 10-10-18 21:12
조회 661
댓글 2
본문
DMC-FX68, F2.8, ISO-400, Auto WB, Auto Exposure, 1/100s, 1.00EV, Multi-segment, 4.5mm, 0/10, Flash not fired, 864 x 576, 2010:10:08 07:31:58
DMC-FX68, F2.8, ISO-400, Auto WB, Auto Exposure, 1/80s, 1.00EV, Multi-segment, 4.5mm, 0/10, Flash not fired, 864 x 576, 2010:10:08 07:31:24
몇일전에 서울야생화 단지에서 촬영했습니다
댓글목록 2
"알고있는 분이 없나요"
제목을 보면 이곳에 영아자님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올렸는데
그 질문에 대한 답이 없어 다시 올리는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드네요.
받아 들이기에 따라
질문의 제목이 기분 나쁘게 받아 들이기 쉬운 그런 제목이네요.
제목을 보면 이곳에 영아자님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올렸는데
그 질문에 대한 답이 없어 다시 올리는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드네요.
받아 들이기에 따라
질문의 제목이 기분 나쁘게 받아 들이기 쉬운 그런 제목이네요.
이곳 뿐만 아니라 여러곳에 올려봤으나 답이없어 답답한 마음에 제목을 달았읍니다
기분 나쁘시게 받아드렸다면 사과를 드립니다.
기분 나쁘시게 받아드렸다면 사과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