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좀 알려주십시오.
종명: 민달팽이
작성일 10-10-20 14:01
조회 763
댓글 5
본문
Canon EOS 5D, F8.0, ISO-200, 1/10s, -1.00EV, Unknown, 10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10:07 13:13:55
Canon EOS 5D, F8.0, ISO-200, 1/8s, -1.00EV, Unknown, 8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10:07 13:16:43
가을 숲속에 가끔 보이는 이 달팽이가 껍질을 벗고있는것 같은 이 연체동물의 이름을 알수 있을까요?
일반적인 달팽이 보다는 엄청나게 큰 (길이 10cm정도. 지름 1.5cm정도) 모습이 징그럽기까지 하더군요.
그리고 이런 동물을 찼아보려면 어디를 찼아보면 좋을까요?
부탁합니다.
일반적인 달팽이 보다는 엄청나게 큰 (길이 10cm정도. 지름 1.5cm정도) 모습이 징그럽기까지 하더군요.
그리고 이런 동물을 찼아보려면 어디를 찼아보면 좋을까요?
부탁합니다.
댓글목록 5
민달팽이로 알고 있는데예..
서식장소가 산에서..
서식장소가 산에서..
다우리님이 온실안에 많이 있다는 말씀을 하시면서
잡는 방법까지 말씀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써 놓고 보니 가물 가물...^^
잡는 방법까지 말씀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써 놓고 보니 가물 가물...^^
맞심더~~
괄태충이라 하기도 하지요.
괄태충이라 하기도 하지요.
이 민달팽이는 암수한몸으로 되어 있지요^^
산계곡 근처에서 발견되지요. 습한 날은 산 중턱에서도 발견되데요^^
이기 어디에 참 좋은데 말로는 못하고 우째야 되나 ㅎㅎㅎ
산계곡 근처에서 발견되지요. 습한 날은 산 중턱에서도 발견되데요^^
이기 어디에 참 좋은데 말로는 못하고 우째야 되나 ㅎㅎㅎ
아~ 이녀석의 이름이 민달팽이 라구요? 여직 보기는 많이 봤는데 이번에는 이름이 무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ㅎ~
이기 어디에 좋다고해도 도저히 먹을수 있을것 같지가 않은데요?
하기야 요즘은 어디에 좋다면 남아나는게 없더라구요. ㅎ~
감사합니다.
이기 어디에 좋다고해도 도저히 먹을수 있을것 같지가 않은데요?
하기야 요즘은 어디에 좋다면 남아나는게 없더라구요. 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