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에서본꽃입니다.이름이..?
종명:
작성일 10-09-28 12:44
조회 561
댓글 4
본문
댓글목록 4
돌쩌귀인가요?
여기저기 자료를찿아보고있습니다.
그런데 잎새의모양이 돌쩌귀잎의 모습과 조금다르지않나요?
그런데 잎새의모양이 돌쩌귀잎의 모습과 조금다르지않나요?
??? 파란색의 잎은 오리방풀의 잎이고 누런색의 잎이 이 초오아속의 잎인가요?
초오아속의 잎이 이런모양은 처음 봅니다. 고수님들의 판단이 필요할듯 합니다.
초오아속의 잎이 이런모양은 처음 봅니다. 고수님들의 판단이 필요할듯 합니다.
저 꽃에 잎은 하나도 안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