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나무입니까?
종명: 덜꿩나무
작성일 10-08-15 10:20
조회 763
댓글 4
본문
DSC-P200, F2.8,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125s, 0.00EV, Multi-segment, 7.9mm, Flash not fired, 799 x 599, 2010:05:17 12:23:16
DSC-P200, F2.8, ISO-100, Auto WB, Auto Exposure, 1/160s, 0.00EV, Multi-segment, 7.9mm, Flash not fired, 799 x 599, 2010:05:17 12:23:26
지난 5월중순에 산에서 담아왔습니다.
혹시 산수국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 산수국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4
덜꿩나무나 가막살나무에서 검색해 보시면 어떨까요?
전 이걸 가막살나무로 알고 있습니다만 ~
덜꿩나무로 보입니다
위 세 분 모두 늦게나마 감사드립니다.
검색하고 숙고 끝에 덜꿩나무로 확신이 썼습니다.
검색하고 숙고 끝에 덜꿩나무로 확신이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