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초 외
작성일 11-03-31 08:56
조회 396
댓글 9
추천수: 1
본문
Kodak DCS760C, F5.6, ISO-80, 1/250s, 0.00EV, Spot, 35mm, Flash not fired, 900 x 597, 1990:01:01 00:51:52
Kodak DCS760C, F5.6, ISO-80, 1/1600s, 0.00EV, Spot, 35mm, Flash not fired, 900 x 596, 1990:01:01 01:14:09
(2011년 3월 / 풍도)
댓글목록 9
눈속에 서있는 얘들 보면서 마음이 편하시던가예??? ㅎㅎㅎ
너무 환상적인 사진입니다.
너무 환상적인 사진입니다.
꽃섬에서 ...설중을 만나는 행운을 잡으셨군요
어저면 설중화를 보기위한 출사길 같아서 좋았어요
개복수초 설중버전이로군요^^
헉...촬영시기가?
1월에도 이 아이들이 꽃을 피우는군요..경이로운 생명력입니다
1월에도 이 아이들이 꽃을 피우는군요..경이로운 생명력입니다
제가 못본 개체도 많습니다.^^
설중버전만.......곱게 예쁘게 멋지게 담아오셨습니다.
요즘 새로운 풍도표~사진 올라오는거
기다리는 재미를 만끽 합니다
그저 바라보고 바라보고...
덕분에 눈이 호사를 누립니다 ^^
기다리는 재미를 만끽 합니다
그저 바라보고 바라보고...
덕분에 눈이 호사를 누립니다 ^^
금년엔 유독 설중이 많습니다.
활동이 왕성하신걸로 봐서 건강하신가봅니다...^^
활동이 왕성하신걸로 봐서 건강하신가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