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딱취
작성일 10-11-07 23:44
조회 1,011
댓글 11
추천수: 0
본문
PENTAX K-7 , F6.3, ISO-200, Auto WB, Manual Exposure, 1/15s, 0.00EV, Multi-segment, 35mm, Flash not fired, 1024 x 680, 2010:11:07 08:23:26
PENTAX K-7 , F2.8, ISO-200, Auto WB, Manual Exposure, 1/40s, 0.00EV, Spot, 35mm, Flash not fired, 1024 x 680, 2010:11:07 08:36:37
PENTAX K-7 , F2.8, ISO-200, Auto WB, Manual Exposure, 1/30s, 0.00EV, Spot, 35mm, Flash not fired, 1024 x 680, 2010:11:07 09:10:39
야사모에서 보기 힘든 꽃이군요...^^
댓글목록 11
하아 예쁘네요
좀딱취가 꽃을 피운걸 담긴 담아야겠는데.........몽우리의 모습밖에는 몾담았으니...........
앙증맞은 모습을 예쁘게 데려오셨네요.
앙증맞은 모습을 예쁘게 데려오셨네요.
드디어 좀딱취를 볼 때가 되었나 봅니다. 덕분에 구경 잘 했습니다.
꽃이 참 묘하게도 생겼습니다.
풍차 모양은 단풍취와도 약간 닮은 듯 하게.
꽃이 참 묘하게도 생겼습니다.
풍차 모양은 단풍취와도 약간 닮은 듯 하게.
찍어볼 엄두도 나지 않던 꽃...^^
가녀린 꽃나무에서 피어난 야생화 그모습의 그무어랄까
형언할수 없는 그무었을 내재하고 있네요
아직 접해보지조차 못한꽃 덕분에 잘보고 배우고 갑니다
형언할수 없는 그무었을 내재하고 있네요
아직 접해보지조차 못한꽃 덕분에 잘보고 배우고 갑니다
꽃도 풍성하게 피웠네요~~
참~~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참~~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보기 힘든꽃
아름답씁니다.
아름답씁니다.
작년엔 어느 님이 빛 좋은 녀석을
골라주셨는데...
골라주셨는데...
여러개의 꽃을 핀 좀딱취..
예쁩니다.
빛이 있었더라면 더욱 좋았을텐데.
예쁩니다.
빛이 있었더라면 더욱 좋았을텐데.
모델까지 끝내주네요.
야호...끝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