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주머니
작성일 10-09-26 19:18
조회 975
댓글 15
추천수: 3
본문
Canon EOS 400D DIGITAL, F2.8, ISO-100, 1/100s, 0.00EV, Multi-segment, 10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09:26 13:09:52
Canon EOS 400D DIGITAL, F7.1, ISO-100, 1/60s, 0.00EV, Multi-segment, 10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09:26 13:08:11
Canon EOS 400D DIGITAL, F2.8, ISO-100, 1/200s, 0.00EV, Multi-segment, 10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09:26 10:20:58
Canon EOS 400D DIGITAL, F4.0, ISO-100, 1/250s, 0.00EV, Multi-segment, 100mm, Flash not fired, 900 x 600, 2010:09:26 12:58:42
빛고을.....무등산자락에서..
댓글목록 15
꺅~~ 완전 예술이네요
살짝 단풍이 들어 더욱 아름다워요
가을선물 감사합니다^^
살짝 단풍이 들어 더욱 아름다워요
가을선물 감사합니다^^
신기하네요. 꼭 무슨 날개에 열매 매달고 날아가는 그런 모습이....
그런데 이름이 왜 여우주머니래유?
그런데 이름이 왜 여우주머니래유?
잎의 모양이 여우의 꼬리를 닮았고
열매는 여우구슬과 달리 자루가 있어서 주머니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열매는 여우구슬과 달리 자루가 있어서 주머니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아는 만큼 보인다 하더니, 그런 모습 담으시려 각도랑 빛방향이랑 그렇게 잡으셨군요. 짝! 짝! 짝!
아는 만큼 보인다 하더니, 그런 모습 담으시려 각도랑 빛방향이랑 그렇게 잡으셨군요. 짝! 짝! 짝!
연분님..오늘 밤은 연분님 사진 보면서 저까지 행복합니다. ^^
멋집니다. 여우주머니.
멋집니다. 여우주머니.
요렇게 이쁜 여우주머니 첨 봤어요^^
벌써 단풍이 들기 시작했군요..
저도 욘석 단풍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도 욘석 단풍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앗싸! 나도! 단풍든 여우주머니를 담을날이 다가 오는구나. ㅎㅎㅎ~
보면 볼수록 호감이 가는군요
덕분에 잘보고 배우고 갑니다
덕분에 잘보고 배우고 갑니다
여우주머니 참으로 재밌네요.
아름다움이 넘치는 모습입니다.^^
단풍든 모습이 아름다워요.....
이런 사진 담고 싶습니다...
이런 사진 담고 싶습니다...
예뻐요~~ 즐감합니다
진짜 깨끗합니다...
멋쟁이~~~
멋쟁이~~~
와우~~~환상입니다.
꽃과 열매가 함께 달린 사진이 정말 압권입니다.^^
꽃과 열매가 함께 달린 사진이 정말 압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