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풀
작성일 10-09-13 17:37
조회 907
댓글 9
추천수: 0
본문
댓글목록 9
깔끔한 모습으로 잘 담아오셨네예.
분위기도 좋고 참 이쁘네요!
귀한꽃으로 둔답했읍니다.
자세 좋고! 정말 멎진곳에 자리하고 있군요. 밑의 접사 사진만 좀더 선명하게 담았으면.........
순백의 모풀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맑은 물에 핀 보풀이 예쁘네요.
첫번째 사진은 마치 꽃꽂이 해 놓은거 같아요.
멋스럽네요.
고상하고 우아한 보풀의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 집니다.
고상하고 우아한 보풀의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 집니다.
어데서 이런 예쁜꽃을 담아오시나요
보고있으니 저도 맑아지는 느낌~~^^
보고있으니 저도 맑아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