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야생화

금강아지풀

작성일 10-09-13 23:33 | 631 | 22 |추천수: 2

본문

NIKON D3S, F5.0, ISO-200, Manual WB, Auto Exposure, 1/2500s, -0.67EV, Multi-segment, 105mm, Flash not fired, 665 x 1000, 2010:09:12 16:02:50

댓글목록 22

답글
금강아지풀이 아니고 저녁녁  역광빛을 이용한 촬영인데
제가 의도했던대로의 촬영이 되지 못한 작품 입니다
길을 가다보면 저녁나절 역광에 빛나는 강아지풀이 예뻐서
찍어보고 싶었지만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멋집니다.
강아지풀을 이렇게 멋들어지게 담은 것은 처음 봅니다.
귀여운 강아지들이 역광에 모여 앉아 옹알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답글
소리소문 없이 다녀 왔는데 들켜버렸네^^^^^^^
아이고 마 신고 안했다고 너무 뭐라 카지 마이소
사진 까지 별로 마음이 들지않는디
무라카면 쥐구멍이라도 찾아봐야 겠네요
다시 한번 다녀 와야 겠네요
답글
동,서탑 복원할 때 갔었나 봅니다.
그 때가 탑 내부를 볼 수 있는 정말 귀한 찬스였지요....
찰주를 들어 보기도 하고..지붕돌 몸돌 그리고 판석을 만져 보기도 하고(물론 학예연구관 입회하에)....
감은사지 탑을 뒷배경으로,,,
멋져요.
가을의 멋이 듬뿍 느껴집니다.

감은사지 주위의 황금들판이 생각납니다.
사진 즐감입니다.^^
추천하기

야생화 목록

Total 64,348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