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름을 알려주세요.
종명:
작성일 11-05-30 13:28
조회 690
댓글 5
본문
NIKON D300, F9.0, ISO-640, Auto WB, Auto Exposure, 1/320s, -1.00EV, Multi-segment, 200mm, 1/1, Flash not fired, 800 x 535, 2011:05:29 16:53:25
가수원 울타리에 핀 꿏입니다.
댓글목록 5
인동초 꽃이 요즘 한참 제철인가 봅니다. 사진 멋진데여. ^^.
한방에서는 금은화라고도 하더군요.
인동초 감사합니다.
그리구 수정된 꽃 색깔이 금색으로 변하드군요.
그리구 수정된 꽃 색깔이 금색으로 변하드군요.
네 그래서 막 필때 은색에서 조금 지나면 금색으로 변해서 금은화라고 한답니다.
그래도 그런 이명 보다는 인동덩굴이라는 정명을 사용하는것이 좋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