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중나리
작성일 26-06-16 08:37
조회 103
댓글 8
추천수: 1
본문
NIKON D800, F5.6, ISO-100, Auto WB, Manual Exposure, 1/160s, 0.00EV, CenterWeightedAverage, 105mm, 120/100, Flash not fired, 1500 x 996, 2026:06:14 13:34:12
NIKON D800, F5.6, ISO-100, Auto WB, Manual Exposure, 1/160s, 0.00EV, CenterWeightedAverage, 105mm, 120/100, Flash not fired, 1500 x 996, 2026:06:14 13:31:02
Galaxy S24 Ultra, F0.0, /s, 0.00EV, Flash not fired, 778 x 1037, 2026:06:14 13:31:43
2006 정도에 강원도 둔내 도로에서 처음 본
그때의 화사한 모습을 살리려고 밝게 찍으려 생각했습니다 만
저 답지 않게 너무 밝게 찍었습니다.
댓글목록 8
아, 털중나리가 피기 시작했군요. 가볼 곳 많아서 마음만 바쁩니다. ^^
꽃이 귀해지는 시기에 가 볼 곳이 많은 행복한 고민입니다.^^
남쪽에도 피었습니다. 어제 오봉산 올랐다가 패스 했는데 내일 또 가면 담아 와야겠습니다.
저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15분 거리
당장 달려가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15분 거리
당장 달려가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털중나리를 그동안 한번도 못 만났는데 어제 비로소 첫 만남을 가졌어요. 가까운 곳에 피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퇴근 길에 급히 가서 기분좋은 시간을 가졌어요.
저는 작년에 비슷한 심정으로 글도 썼습니다.^^
풍성한 모습이라 보기가 넘 좋아요~~
흥..이쁜거 자랑하실려고 별수를..ㅋㅋㅋㅋ=3=3=33
